Friday , November 27 2020

영화 배우 신성일, 현재 위독한 상황



배우 신성일 이 지난달 4 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 의 전당 에서 열린 23 회 부산 국제 영화제 (BIFF) 개막식 에 참석해 레드 카펫 을 밟고 있다. [뉴스1]

배우 신성일 이 지난달 4 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 의 전당 에서 열린 23 회 부산 국제 영화제 (BIFF) 개막식 에 참석해 레드 카펫 을 밟고 있다. [뉴스1]

영화 배우 신성일 이 3 일 폐암 으로 사망 했다는 소식 이 전기 졌지만, 신성일 은 현재 위독한 상황 인 것으로 알려졌다. 이날 한때 사망 보도 가 쏟아 질 정도로 병세 가 좋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.

이날 신성일 조카 인 강석호 자유 한국당 의원 은 앞서 보도 된 사망 소식 에 대해 "사망 보도 는 사실 이 아니다. 아직 병원 에 있다. 만일 을 대비해 마음 을 다 잡고 있다 "라고 밝혔다.

신성일 은 지난해 6 월 폐암 3 기 판 판 을 을 받 받 받 후 후 후 후 위 위 병 병 병 병 병 병 병 병 병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 왔. 이날 이 병원 관계자 는 이날 오후 "신성일 에 관한 정보 는 가족 이 현재 비공개 요청 을 한 상황 이라 생사 에 관한 내용 이라고 할지라 도 확인 이 불가 하다. 개인 정보 의 영역 이다 "라고 답했다.

이날 밤 신성일 가족 이 서울 성모 병원 장례식장 을 빈소 로 예약 하기도 했지만, 현재 신성일 가족 들은 서울 성모 병원 장례식장 예약 도 취소 한 상태 다. 서울 성모 병원 장례식장 측은 "예약 을 취소 하겠다는 통보 만 받았다" 며 "빈소 를 다른 곳 으로 옮기려 는 것인지는 알지 못한다" 고 밝혔다.

신성일 은 투병 중에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 과 지난달 열린 제 24 회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식 에 참석 하며 활동 을 쉬지 않았다.

신성일 은 1937 년 대구시 에서 태어 났다. 경북 중 ㆍ 고교, 건국대 국문과 를 졸업 했다. 60 년 로맨스 빠빠 '로 데뷔 한 뒤 60 ~ 70 년대 한국 영화 를 대표 하는 간판 남자 배우 로 영화사 에 남을 은은 기록 을 세웠다. 주연 한 영화 가 506 편, 그의 상대역 으로 의 한 여배우 가 118 명 에 달한다. 그가 스타덤 에 오른 64 년 의 맨 의 의 청춘 청춘 청춘 청춘 은 당 당 당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 2000 년 제 16 대 국회의원 선거 때 대구 동구 에서 금배지 를 달았다.

신성일 은 중앙 일보 에 지난 2011 년 4 월 25 일 부터 10 월 4 일 까지 '남기고 싶은 이야기 제 128 화 – 청춘 은 맨발 이다' 를 연재 했다.

한영혜 기자 [email protected]



Source link